안수예정자 준비에 관한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소식과나눔 | 공지사항

안수예정자 준비에 관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891회 작성일 20-03-26 14:48

본문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안수 받을 예정자에게 준비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다 음

 

1. 목사의 성직을 받을 분들은 직임을 감당하기에 거리낌이 없고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목사 안수식이 경건하게 진행되도록 다음 사항 등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1) 안수식은 513() 오전 1030분 예정입니다.

2) 가운, 붉은색 스톨, 예문을 지참, 가운은 흰색가운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스톨은 개인이 빨간색 1개를 준비하시고, 배우자 사모는 한복, 남편은 양복을 입으시기 바랍니다.

3) 보좌목사는 소속지방 감리사외 3명 이하로 하고 410()까지 연회본부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4) 보좌목사의 자격은 감리교 정회원이어야 하며, 흰 가운과 빨간 스톨을 준비하시도록 개별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보좌목사 대기실에서 가운을 갈아입고 - 1020분까지 로비 대기실에 모여 함께 입장합니다.

5) 안수식이 진행되는 전후에 촬영, 꽃다발전달, 예물 전달이 일체 금지됩니다.

6) 안수식장에는 회원표를 착용한 회원만 들어가도록 통제 될 것이므로 사전에 가족과 교우들에게 양해를 구해 주십시오.

7) 안수식장에는 회원이라도 사진기, 예물, 꽃다발을 소지하고 입장할 수 없습니다.

3. 연회 중에 안수준비에 관한 안내와 예행 연습에 꼭 참석해 주시고, 안수증을 임시사무실에서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목사 안수식에 주님의 축복이 충만하시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4. 스톨은 붉은색으로 본인이 직접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충북연회 감독 조 기 형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기독교 대한감리회 충북연회 / 주소 : (충북연회 본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석판2길 8-21 (우)28180 / 대표 전화 : 043-238-7422~3 / 팩스 : 043-238-7424

Copyright © cbkmc.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