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연회 20년사 발간에 관한 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소식과나눔 | 공지사항

충북연회 20년사 발간에 관한 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682회 작성일 18-04-05 16:27

본문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은 우리 충북연회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연회와 함께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려드리며, 충북연회20년사를 발간하려 합니다. 초기 한국기독교회 역사에서 충북지역은 기독교를 뜨겁게 받아들였습니다. 특히 우리 감리교회는 많은 출중한 애국 신앙인들을 배출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충북 지역의 감리교회 역사가 아직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늦었지만 충북연회 2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 연회의 역사와 함께 감리교회의 역사를 정리하게 된 것은 매우 다행스런 일입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충북연회 20년사 편집방향

충북은 우리나라의 중앙에 위치하여 역사적으로, 문화적으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제 우리 기독교 대한감리회 충북연회가 섬겨온 복음의 현장인, 충청북도의 살아있는 신앙 역사를 이야기 하고 우리의 선교의 꿈을 열어가고자 충북연회 20년사를 편집하려 합니다.

우리 연회의 20년 역사 자료를 정리하고 그 탄생의 의미를 새롭게 하려고 합니다.

아울러 우리 충북지역의 초기 선교역사 자료를 발굴하고, 역사 자료를 정리하려 합니다.

우리 연회의 오래된 교회들과 개성 있게 성장하는 교회 이야기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 연회의 훌륭한 신앙 인물들을 소개하여 본으로 삼고자 합니다.

감독님들과 평신도 지도자, 선교사님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연회의 해외 선교열매들과, 국내 선교, 개척교회 역사를 정리하겠습니다.

원고 모집과 함께 역사 자료를 다음과 같이 수집합니다.

교회나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역사 자료가 될 만한 사진이나 신문기사, 잡지, 편지, 회의록, 또는 소장품 등을 수집합니다(돌려드리겠습니다).

교회와 개인에게 나타난 하나님의 역사에 관한 은혜롭고 감동이 되는 이야기를 수집합니다(직접 기록하여 주시든지, 연락을 주시면 녹취를 할 수도 있습니다).

교회나 개인의 자료가 있거나 사연이 있는 경우 연락을 주십시오.

접수처 : 황대성 목사(010-5491-5110, Email : hajopil@hanmail.net)

 

협조해 주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발행되는 책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충북연회 감독 이 병 우    

20년사 편집위원장 황 대 성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기독교 대한감리회 충북연회 / 주소 : (충북연회 본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석판2길 8-21 (우)28180 / 대표 전화 : 043-238-7422~3 / 팩스 : 043-238-7424

Copyright © cbkmc.net All rights reserved.